본문 바로가기

리뷰/한끼두끼

한강데이트. 한강뷰레스토랑. 노들섬 맛집 더피자사운드

노들섬 맛집 더피자사운드에서

한강데이트 했어요.

한강이 더 운치있어지는

저녁시간대에 방문했어요. 

 

노들섬에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 

한바퀴 산책하며

야경을 감상!

한강 참 예쁘죠~~

저멀리 보이는 63빌딩~

한강과 어우러지는 불빛들이

넘나 멋진 야경!

데이트 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^^

 

더피자사운드에서는

한강대교가 가까이 있어서

저녁시간대에는 

더 분위기 있어지는 한강을 

볼수 있어요.

 

산책을 충분히 하고 피자를 먹으러 

들어갑니다.

주말 저녁시간대에 방문해서

 웨이팅 20분후 착석!

오픈키친으로 화덕과 

피자도우 만드는 모습이

다 보였어요. ^^

 

 

 

심플한 메뉴판도 찍어봅니다.

고르곤졸라 피자와 페페로니 중에

고민고민....

 

 

화덕피자를 너무 좋아라하는데

큰 화덕이 보이니까

피자맛이 기대되더라구요

 

저희가 시킨 메뉴는

페페로니 피자와 버섯크림 파스타

그리고 감자튀김~~

 

 

큰화덕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더라구요

고온에 구운 피자는 역시~~

넘나 맛있었던 페페로니 피자!

 

페페로니도 많이 들어있고

직접반죽한 도우로

화덕에 구워서 담백했어요 ^^

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

 

 

 

타바스코 핫소스와 치즈가루

피클이 넉넉하게 테이블에 있어서

피자먹을 때 맛있게 먹었어요 

굿굿~~

감튀도 바삭바삭 노릇노릇

무엇보다 두툼한 감튀라서 더 좋았어요 ㅎㅎ

 

 

다음은 파스타! 두둥

 

 

크림파스타는 꾸덕해야 맛있죠^^

마늘후레이크와 

진하고 꾸덕한 크림 소스!

그리고 풍부한 버섯 토핑

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어요 ^^

 

 

다 먹고 나니 너무너무

배불러서 더 피자 사운드앞 노들섬 주위를 

또 산책했어요 ㅎㅎ

 

노들섬 포토존이 보입니다^^

조명이 켜지니 관광지느낌도 나네요

 

식사후에 편안하게 앉아서

커피한잔 마시기에도 

좋아보이는 분위기에요^^

 

 

한강데이트 하러오실 때

한강뷰도 즐기시고

한번 들러보세요 ^^

 

오늘도 행복한 하루!